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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민원 동향과 더불어 국민참여 플랫폼 ‘국민생각함’ 및 ‘국민콜110(정부민원안내)’ 동향도 함께 수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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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136개]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번호  제    목 담당부서 게시자 게시일 조회수
136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5호, 2020.9.14.~9.20.)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09-24 85
135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4호, 2020.9.7.~9.13.)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09-16 99
134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3호, 8월동향) 민원정보분석과 강병희  20-09-10 140
133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2호, 2020.8.17.~8.23.)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08-26 220
132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1호, 2020.8.10.~8.16.)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08-19 155
131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0호, 2020.8.3.~8.9.)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08-12 141
130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9호, 7월동향) 민원정보분석과 강병희  20-08-05 155
129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8호, 2020.7.20.~7.26.)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07-29 147
128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7호, 2020.7.13.~7.19.)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07-22 166
127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6호, 2020.7.6.~7.12.)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20-07-15 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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