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9일(금)까지
(1) ‘응모하기’페이지(https://quiz.assist.ac.kr)에서 응답하시거나
(2) 국민권익위원회 민간협력담당관실(korea@assist.ac.kr) 앞으로
정답과 성함, 연락처(휴대폰 번호)를 보내주세요.
정답을 보내주신 분 중 5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상품 발송을 위한 정보로만 활용되며, 추첨 이후 파기됩니다.
Q.다음 중 거래처 직원과의 거래에서 뇌물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거래처 차량 무상사용
- 고급식당에서의 생일 저녁식사
- 부서 회식비 대납
- 재입찰에 따른 사업계약
지난호 정답
Q. 다음 중 DEI 경영의 실천방안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 직원의 목소리 수렴
- 이사회 구성 다양성 정책 수립
- 적극적인 교육과 학습
- 비판과 피드백 자제
- 지난호 정답자 -
김○희님, 나○승님, 임○범님, 정○균님, 임○희님
축하드립니다.
민원상담 신청부터 결과확인까지 온라인으로 한번에 끝내기
법령 · 제도 · 행정 등 민원상담은 ▶ 국민신문고 www.epeople.go.kr
- 상담신청국민신문고 ▶ 민원상담 · 안내
- 상담관지정민원 내용에 따른 상담관 지정
- 사실관계조사관계 법령 검토 및 자료조사로 사실관계 확인
- 결과확인국민신문고 ▶ 민원상담 신청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