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보공개

2020년도 1/4분기 민원상담협의회 결과(주요 온라인 상담사례)

  • 작성자안영훈
  • 게시일2020-02-21
  • 조회수1,233

□ 제3차 민원상담협의회 결과

  ○ 안건명: 김포-강서 도로침수 피해예방을 위한 민원상담협의회

  ○ 현장방문 및 민원원인 합동조사: '19. 12. 23.

  ○ 민원상담협의회: '20. 1. 30.(국토교통부 수원국토관리사무소 강화출장소, 강서구청, 김포시청, 고촌읍행정복지센터,

                                         강서도로사업소, 한국농어촌공사 김포지사, 신공항하이웨이(주), 국민권익위원회)

 

※ 온라인 상담사례 중 민원상담협의회를 통하여 해결한 사안입니다.(주요 온라인 상담사례)

첨부파일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