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식
< 고객감동 M.O.R.E 매뉴얼 > 발간
- 작성자강경의
- 게시일2009-08-07
- 조회수11,798
침해된 국민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행정기관 등의 위법,부당한 처분 등을 조사,처리하는 우리 위원회에서는 민원을 제기한 국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감동 M.O.R.E 매뉴얼』을 발간하였습니다.
본 매뉴얼에는 표정,복장 등 고객응대 기본예절/ 상황별 고객응대요령/ 고객감동 Point /고객불만 처리기법 등을 담아 내부 직원들이 실제 고충민원업무 처리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각 기관에서도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실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