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소식

< 고객감동 M.O.R.E 매뉴얼 > 발간

  • 작성자강경의
  • 게시일2009-08-07
  • 조회수11,781






침해된 국민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행정기관 등의 위법,부당한 처분 등을 조사,처리하는 우리 위원회에서는 민원을 제기한 국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감동 M.O.R.E 매뉴얼』을 발간하였습니다.


본 매뉴얼에는 표정,복장 등 고객응대 기본예절/ 상황별 고객응대요령/ 고객감동 Point /고객불만 처리기법 등을 담아 내부 직원들이 실제 고충민원업무 처리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각 기관에서도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실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침해된 국민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행정기관 등의 위법,부당한 처분 등을조사,처리하는 우리 위원회에서는 민원을 제기한 국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위해 『고객감동 M.O.R.E.매뉴얼』을 발간하였습니다.











첨부파일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