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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기관 콜센터 통합운영을 위한 정보전략계획 컨설팅 사업 발주

  • 작성자윤동오
  • 게시일2010-01-14
  • 조회수8,871






 


정부기관 콜센터 통합운영을 위한 정보전략계획 컨설팅 사업 발주



 

국민권익위원회 110콜센터는 중앙행정기관에서 운영하는 32개 콜센터에 대한 통합운영방안 수립을 위한 컨설팅 사업을 발주했다.(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 참조)

1월 14일 현재 사전규격공개를 진행 중이며, 사전규격공개 후 바로 입찰에 들어갈 예정이다.

 

총 5개월에 걸친 사업수행의 주요내용은

- 콜센터 진단, 현황 분석 및 국내외 우수사례 분석 등을 통한 효율적인 통합운영 방안

   상세 설계

- 조기 통합운영을 위한 전략적 통합 이행계획 수립

- 통합운영의 장단점, 비용효과 분석 등 타당성 분석

- 공공기관 콜센터 도입․운영을 위한 가이드 개정

- 콜센터 민원전화 관련 법제도 정비 등 콜센터 도입․운영과정에서 발생하는 전반적인 사항을 포괄하고 있다.

 

그동안 중앙행정기관에서 운영하는 많은 콜센터로 인해 국민의 접근상의 혼란, 중복 투자 등에 의한 효율성에 대한 문제점이 제기되어 왔으며, 본 컨설팅사업과 후속 이행사업을 통해 이러한 문제점이 해결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110콜센터 박길홍 조사관(02-360-2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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