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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소식

2014년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

  • 작성자문지현
  • 게시일2014-03-13
  • 조회수16,760

 <국민권익위원회 공고 제2014 - 9호>

 

                2014년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 추진배경


 ○ 위원회 주요 민원업무의 처리 후 당해 민원인의 만족도를 조사·환류함으로써 고객중심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2014년도 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만족도 측정 결과와 고객의 의견은 향후 우리 위원회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민원만족도 전화설문조사 : ‘14. 3. 11. ~ ‘14. 12. 31.

 

□ 조사목적

 

 ○ 고충민원, 행정심판, 상담민원 및 일반민원 업무의 만족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만족도 조사 : 민원업무 개선방안 마련 및 조사관 성과평가 등에 활용
 ○ 헌장 이행도 조사 : 권익위 행정서비스헌장 개선방향 설정 시 반영

 

□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 위탁 수행자 : (주)메트릭스코퍼레이션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민원인 대상 전화 설문조사 및 결과분석
   - 민원업무 관련 고객의 소리 취합 및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주)메트릭스코퍼레이션(대표자 조일상)
 ○ 제공기간 : 2014. 3. 11. ~ 2014. 12. 31.
 ○ 법적근거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30조 및 「국민권익위원회와 그 소속기관 직제」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민원만족도 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민원 제목(행정심판의 경우 사건명), 민원인 또는 대리인(행정심판의 경우 청구인)의 이름 및 전화번호


※ 문의 : 국민권익위원회 감사담당관실 황인선 02-360-6805,
              메트릭스코퍼레이션 콜센터  02-6244-0775

 

※ 설문조사 발신전화(발신전용) : 02-2017-1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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