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35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6호, 2025.2.17~2.23)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2-27 | 69397 |
| 35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5호, 1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2-19 | 71289 |
| 35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4호, 2025.2.3~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2-14 | 73358 |
| 35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3호, 2025.1.20~2.2)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2-07 | 76665 |
| 35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2호, 2024년 연간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1-22 | 78919 |
| 35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1호, 2025.1.6.~1.12.)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1-17 | 76925 |
| 35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0호, 2024.12.30.~2025.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1-10 | 76381 |
| 34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9호, 2024.12.23.~12.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1-03 | 75972 |
| 34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8호, 11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12-23 | 81362 |
| 34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7호, 2024.12.9.~12.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2-19 | 78070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