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73 | 새글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23호, 5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6-26 | 44 |
37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22호, 2025.6.9.~6.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이슬 | 2025-06-20 | 68 |
37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21호, 2025.6.2.~6.8.)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6-13 | 106 |
37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20호, 2025.5.26.~6.1.)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이슬 | 2025-06-05 | 191 |
36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9호, 2025.5.19.~5.25.)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이슬 | 2025-05-30 | 211 |
36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8호, 4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5-22 | 216 |
36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7호, 2025.5.5.~5.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5-16 | 237 |
36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6호, 2025.4.28.~5.4.)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5-09 | 5159 |
36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5호, 2025.4.21.~4.27.)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5-02 | 11937 |
36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4호, 3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4-29 | 151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