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참여

  •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전체 242 페이지 1/25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조회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242 새글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2호, 2022.11.14.~11.20.) 국민의 소리_제692호(221123).pdf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11-24 425
241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1호, 2022.11.7.~11.13.)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11-16 1172
240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0호, 10월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11-09 1945
239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9호, 2022.10.24.~10.30.)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11-02 2229
238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8호, 2022.10.17.~10.23.)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10-26 2518
237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7호, 2022.10.10.~10.16.)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10-19 2773
236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6호, 2022.10.3.~10.9.)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10-12 3343
235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5호, 9월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10-07 3386
234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4호, 2022.9.19.~9.25.)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09-28 3778
233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3호, 2022.9.12.~9.18.)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09-21 3995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 전자우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