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참여

  •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전체 222 페이지 10/23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조회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32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1호, 2020.8.10.~8.16.)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0-08-19 487
131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0호, 2020.8.3.~8.9.)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0-08-12 397
130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9호, 7월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강병희 2020-08-05 428
129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8호, 2020.7.20.~7.26.)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0-07-29 1197
128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7호, 2020.7.13.~7.19.)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0-07-22 452
127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6호, 2020.7.6.~7.12.)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2020-07-15 454
126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5호, 6월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강병희 2020-07-08 502
125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4호, 2020.6.22.~6.28.)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2020-07-01 554
124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3호, 2020.6.15.~6.21.)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2020-06-24 451
123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2호, 2020.6.8.~6.14.)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2020-06-24 413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민원정보분석과
  • 전화번호 044-200-7286
  • 전자우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