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15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1호, 2021.1.11.~1.17.)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1-20 | 806 | |
15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0호, 2021.1.4.~1.10.)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1-13 | 930 | |
15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9호, 2020년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1-01-06 | 903 | |
14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8호, 2020.12.21.~12.27.)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2-30 | 677 | |
14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7호, 2020.12.14.~12.20.)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2-23 | 650 | |
14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6호, 2020.12.7.~12.13.)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2-17 | 689 | |
14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5호, 11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0-12-09 | 698 | |
14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4호, 2020.11.23.~11.29.)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2-02 | 712 | |
14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3호, 2020.11.16.~11.22.)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1-25 | 747 | |
14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2호, 2020.11.9.~11.15.)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1-18 | 666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