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참여

  •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전체 250 페이지 3/25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조회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230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0호, 2022.8.22.~8.28.)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08-31 3312
229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9호, 2022.8.15.~8.21.)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08-24 3450
228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8호, 2022.8.8.~8.14.)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08-18 3503
227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7호, 2022.8.1.~8.7.)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08-10 3719
226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6호, 7월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08-03 3727
225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5호, 2022.7.18.~7.24.)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07-27 3945
224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4호, 2022.7.11.~7.17.)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07-20 4066
223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3호, 2022.7.4.~7.10.)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07-13 4101
222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2호, 6월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07-06 4113
221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1호, 2022.6.20.~6.26.)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06-29 4057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 전자우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