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참여

  •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전체 222 페이지 4/23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조회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92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41호, 10월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1-11-03 299
191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40호, 2021.10.18.~10.24)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10-27 309
190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39호, 2021.10.11.~10.17)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10-20 329
189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38호, 2021.10.4.~10.10)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10-13 302
188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37호, 9월 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주현 2021-10-11 257
187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36호, 2021.9.20.~9.26)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09-29 293
186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35호, 2021.9.6.~9.12)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09-15 351
185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34호, 8월 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주현 2021-09-08 338
184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33호, 2021.8.23.~8.29)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09-01 328
183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32호, 2021.8.16.~8.22.)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08-25 361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민원정보분석과
  • 전화번호 044-200-7286
  • 전자우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