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참여

  •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전체 222 페이지 6/23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조회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72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21호, 5월 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강병희 2021-06-08 422
171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20호, 2021.5.24.~5.30.)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연주 2021-06-01 357
170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19호, 2021.5.17.~5.23.)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연주 2021-05-25 351
169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18호, 2021.5.10.~5.16.)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연주 2021-05-18 334
168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17호, 2021.5.3.~5.9.)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연주 2021-05-12 349
167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16호, 4월 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1-05-06 378
166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15호, 2021.4.19.~4.25.)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연주 2021-04-28 376
165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14호, 2021.4.12.~4.18.)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연주 2021-04-21 355
164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13호, 2021.4.5.~4.11.)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김연주 2021-04-14 369
163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12호, 3월 동향)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강병희 2021-04-07 430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민원정보분석과
  • 전화번호 044-200-7286
  • 전자우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