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전정보공표목록

정보공개

즐겨찾는 정보

  • 전체 153 페이지 9/16
사전정보공표목록 목록
번호 분류 공표항목 공표주기 공표시기 공표부서 공표위치
73 고충처리 교육 분야 관련 고충민원처리 주요사례 수시 자료발생시 행정문화교육민원과 정책·정보 > 고충민원 해결 > 고충민원 해결사례
72 고충처리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계획 매월 1일 월1회 국민고충긴급대응반 정책·정보 > 고충민원 자료실 > 달리는 국민신문고
71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국민신문고 민원 통계 분기 1월, 4월, 7월, 10월 국민신문고과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70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국민신문고 국민제안 통계 분기 1월, 4월, 7월, 10월 국민신문고과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69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국민신문고 정책참여 통계 분기 1월, 4월, 7월, 10월 국민신문고과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68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국민신문고 외국어 민원 통계 분기 1월, 4월, 7월, 10월 국민신문고과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67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국민신문고 인지도 및 만족도 분기 1월 국민신문고과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66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국민의 소리 주간동향 수시 자료발생시 민원정보분석과 국민참여 >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65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국민의 소리 월간동향 수시 자료발생시 민원정보분석과 국민참여 >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64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110 상담사례 월1회 매월 25일 고충상담기획과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정부민원 상담·안내 > 국민콜110 상담사연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 전자우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