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46 | (충북 제천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24 | 824 | |
145 | (서울 동작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21 | 862 | |
144 | (대구 동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21 | 892 | |
143 | (경남 양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14 | 900 | |
142 | (강원 원주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14 | 946 | |
141 | (경기 안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4-15 | 1132 | |
140 | (경기 평택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4-15 | 1038 | |
139 | (경기 시흥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4-15 | 1283 | |
138 | (경북 상주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4-15 | 1062 | |
137 | (전북 익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4-15 | 560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