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07 | (울산 북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12 | 785 | |
106 | (서울 은평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822 | |
105 | (서울 구로구) 옴부즈맨 리플릿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925 | |
104 | (서울 구로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835 | |
103 | (서울 동작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1077 | |
102 | (서울 마포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690 | |
101 | (경기 안산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579 | |
100 | (대구광역시 동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686 | |
99 | (광주광역시 북구)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619 | |
98 | (대구광역시) 2020년 운영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1057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