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1/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166 (안산시) 2023년 안산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 2. 2023년 안산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4-04-01 195
165 (동작구) 2023년 동작구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 ★2023년 동작구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4-04-01 225
164 (울산광역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울산광역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9-08 2316
163 (은평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은평구) 2022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626
162 (원주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원주시) 2022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577
161 (여수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여수시) 2022년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555
160 (양천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2개의 첨부파일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582
159 (시흥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시흥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548
158 (서대문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2022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548
157 (부천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부천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514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