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77 | (서울 강동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584 |
76 | (울산광역시) 2020년 운영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507 |
75 | (양산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533 |
74 | (서울특별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540 |
73 | (서울특별시) 2020년 연차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453 |
72 | (서울특별시) 2019년 연차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455 |
71 | (시흥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16 | 581 |
70 | (여수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03 | 752 |
69 | (화성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2-26 | 622 |
68 | (성남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7-30 | 773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