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67 | (서울특별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6-05 | 972 |
66 | (서울특별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6-05 | 672 |
65 | (서울특별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6-05 | 708 |
64 | (서울특별시)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6-05 | 605 |
63 | (양산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753 |
62 | (양산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908 |
61 | (양산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736 |
60 | (양산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683 |
59 | (서울특별시 강동구)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595 |
58 | (성남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639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