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57 | (성남시)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44 |
56 | (성남시)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19 |
55 | (울산광역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48 |
54 | (울산광역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92 |
53 | (서대문구)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16 |
52 | (서대문구)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02 |
51 | (서대문구)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99 |
50 | (서대문구)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59 |
49 | (서대문구)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08 |
48 | (서대문구)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86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