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47 | (서대문구)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03 |
46 | (서대문구) 201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20 |
45 | (상주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58 |
44 | (상주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27 |
43 | (상주시)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86 |
42 | (화성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02 |
41 | (화성시)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79 |
40 | (화성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53 |
39 | (화성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02 |
38 | (화성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24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