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27 | (안양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09 |
26 | (안양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30 |
25 | (안양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73 |
24 | (안양시)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19 |
23 | (시흥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54 |
22 | (안양시)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13 |
21 | (시흥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31 |
20 | (시흥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11 |
19 | (시흥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01 |
18 | (시흥시)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56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