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27 | (서울 강동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411 |
126 | (서울 관악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393 |
125 | (서울 구로구) 2021.4월~9월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382 |
124 | (서울 강북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566 |
123 | (경기도)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424 |
122 | (울산광역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408 |
121 | (경기 남양주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8 | 376 |
120 | (경기 부천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8 | 367 |
119 | (경기 성남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400 |
118 | (전남 여수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499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