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66 | (서울특별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6-05 | 658 | |
65 | (서울특별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6-05 | 695 | |
64 | (서울특별시)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6-05 | 594 | |
63 | (양산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743 | |
62 | (양산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878 | |
61 | (양산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724 | |
60 | (양산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671 | |
59 | (서울특별시 강동구)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6 | 587 | |
58 | (성남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629 | |
57 | (성남시)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34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