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시설 벤치마킹 결과보고 작성자장범순 게시일2006-11-30 조회수6,379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상담시설 관련 민간 및 공공기관 시설 벤치마킹 결과보고 첨부파일 벤치마킹결과[2].hwp (368KB) 다운로드 바로보기 벤치마킹결과보고[2].hwp (3.08MB) 다운로드 바로보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 청탁금지법 질의응답 부패공익신고 방법안내 부패방지 자료실 청렴윤리경영 자료실 고충민원 신청방법안내 고충민원 자료실 고충민원 의결정보 행정심판 청구방법안내 행정심판 사례검색 제도개선 의결정보 적극행정 국민신청 사전정보공표목록 국민권익소식지 저장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