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시 품질과 가격만 보는 게 아니라 판매하는 기업이 윤리 · 환경 ·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착한 기업인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비 트렌드 ‘미닝 아웃’, 함께해 보실래요?
본 이미지의 저작권은 국민권익위원회에 있으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 금지)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시 품질과 가격만 보는 게 아니라 판매하는 기업이 윤리 · 환경 ·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착한 기업인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비 트렌드 ‘미닝 아웃’, 함께해 보실래요?
본 이미지의 저작권은 국민권익위원회에 있으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 금지)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